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left menu top image left menu
 
동장인사말
본오3동주민센터-행복이 넘치는 동네
안녕하십니까? 상록구 본오3동장 이성희 입니다.

저희 본오3동은 일제강점기 상록구 샘골의 아이들을 ‘조선의 빛’ ‘조선의 싹’이라고 부르면서 희망의 시대를 꿈꾸고 일본어를 국어로 알고 있는 아이들에게 조선어가 국어임을 알려주고 가르쳐 조국에 대해 눈뜨게 한 농촌계몽가이자 애국정신을 가진 최용신 선생의 정신이 갈아 숨쉬는 자랑스러운 고장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본오3동은 사람중심의 살기 좋은 동을 만들고자 2018년 본오3동의 비전을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살기좋은 동’으로 하여 지역경제활성화 리질리언스 추진, 쌈지공원 등의 숲 조성을 통해 동민들의 행복도 향상과 인재를 키우는 평생학습네트워크 조성을 전략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본오3동에서는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교육 사업으로 영어회화 등 36개 과목의 다양한 주야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자기계발과 배움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상록수역에서도 가깝고 아파트와 다세대 주택에서도 가까운 본오3동 주민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시고 동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대로 생각하시는 대로의 동정이 추진되고 양질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민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그리고 바람직한 정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